이메일(ID) 찾기

- 조회 결과 입력하신 정보와 일치하는 이메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름, 성별, 생년월일이 동일한 동명이인의 이메일이 함께 검색될 수 있습니다.

이메일(ID)은 hongildong1234 입니다.

이메일(ID) 찾기

트래블메이커 가입 시 입력했던 이름을 입력해주시면
이메일(ID)을 알려드립니다.
SNS로 가입한 계정의 이메일(ID)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 표시는 필수 입력입니다.
(생년월일 입력시에는 전체 다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찾기

임시 비밀번호를 메일로 전송하였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트래블메이커 가입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메일 주소로 임시 비밀번호를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휴대폰 인증

휴대폰 인증받고
다양한 혜택 알림 받으세요!

 

국가번호

 

휴대폰 번호

 

인증 번호

SNS 공유

 

URL 복사

현지전문가 TM 소개

음악과 맥주를 사랑하고 걸어 다니는 여행을 좋아하는 가진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과 여러 곳을 여행한 기억이 깊이 남아 국내 및 유럽, 동남아시아, 북미 등을 여행하여 이야기 보따리가 많습니다. 혼자 여행하면서 늘 아쉬웠던 점을 생각하여 여러분에게 맞는 트래블을 제공해드리려 합니다. ‘맛있는 수제 맥주’를 마시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다. ‘혼자’ 여행 왔는데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고 싶다. '관광지' 보다는 로컬들이 가는 곳을 찾고 싶다. DJ 및 프로듀서인 제가 당신이 좋아하는 음악 장르 및 술 종류를 고려하여 알맞은 벤쿠버 나이트 라이프를 소개해드릴게요!

현지전문가 TM 스타일

  • 함께 신나게 놀 수 있는 TM
  • 로컬색이 짙은 트렌디 TM
  • 액티비티를 즐기는 TM

현지전문가 TM의 인터뷰

 어떤 여행 취향을 갖고 계신가요?


큰 여행 계획은 세우지만 세세한 계획에 너무 구속받지 않는 여행을 추구합니다. 택시 보다는 대중교통 및 걷기를 선호하며 자전거도 즐겨탑니다. 목적지만 향하여 가는 여행은 현지 사람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기 힘들기 때문에 조금 힘들어도 구석구석 걸어다닙니다.

또한 저에게 여행의 꽃, 현지에 있는 언더그라운드 클럽 파티는 꼭 찾아보고 방문하려고 노력합니다. 특히 전자음악이 유명한 유럽권의 경우 혼자라도 파티를 찾아갔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파티였기에 만족하며 돌아왔습니다.

평소에는 여행 중에도 공원에서 맥주를 마시며 누워있기를 좋아하며 가끔 미술관이나 박물관도 가는, 유유자적한 여행을 주로 즐기는 편입니다.

 TM님의 상품을 꼭 추천해주고 싶은 분들이 있나요?


간단합니다. 현지 문화를 알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릴 수 있을거 같아요. 특히 음악에 관심이 있고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모습을 넓은 마음으로 포용할 수 있는 분이면 금상첨화죠.

하지만 놀줄 모른다고 겁내실 필요도 없습니다. 음악을 잘 모르셔도 상관없어요. 놀줄 알고 음악도 잘 아신다면 제 상품이 필요 없을 수도 있는 분이니까요. 저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함께 융화되어 어우러지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제 상품을 통하여 잊지못할 경험을 하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밴쿠버, 캐나다

가진

5.0

여행상품 2

후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