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ID) 찾기

이메일(ID)은 hongildong1234 입니다.

이메일(ID) 찾기

트래블메이커 가입 시 입력했던 이름을 입력해주시면
이메일(ID)을 알려드립니다.
SNS로 가입한 계정의 이메일(ID)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비밀번호 찾기

임시 비밀번호를 메일로 전송하였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트래블메이커 가입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메일 주소로 임시 비밀번호를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일본 사진

김승현

프랑스 파리 / 클래식의류 디자이너 재즈피아노

여행상품

2개

후기

0개

트래블메이커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에서 6~7년 간의 경험을 앞세워, 파리에서 제 개인 의류 브랜드를 준비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파리에 온지는 4년차가 되었으며, 이제서야 제가 계획했던 일들을 조금씩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 분야는 클래식복식을 다루는 분야입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옛 것의 문화를 좋아하고, 따르고 있으며, 그래서 파리에 있습니다.
취향이라는 것이 분야를 떠나 연결되어 있기에, 파리 음악학교에서 재즈피아노를 배우고 있으며,
대단하지는 않아도 사진찍는 것을 좋아해서 개인 사진계정에 사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인상파들을 좋아해서 홀로 공부를 하던 것이, 지인들에게 나름대로 유창하게 설명을 할 수 있는 정도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19세기 사조, 즉 인상파들의 흔적들이 고스란히 있는, 오르세미술관에서(오랑주리미술관) 몽마르트까지 이어지는 코스가 알찰 것 같구요.
제 분야에서 6~7년 현장 사회 경험이 있는지라, 기본적인 서비스 마인드와 매너가 배여 있습니다.
적은 기간이지만 유럽에서 가장 큰 여행사로 알려진 곳에서 잠시 근무 경험도 있습니다.
또한 적은 체류기간이 아니었기에, 주변에 쉐프나 파티시에 친구들이 많습니다. 마침, 커피와 디저트들을 좋아하는지라 알고 있는 많은 먹거리 정보들은(인터넷에 떠도는 곳들이 아닌)
코스 중간그 중간 중간에 이어지는 제가 보유한 맛집과 디저트, 카페 리스트는 굉장한 감초역할이 되어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트래블메이커 스타일

  • 로컬색이 짙은 트렌디 TM
  • 여행분야의 전문성이 높은 TM
  • 인생샷을 남겨주는 스냅전문 TM

이 트래블메이커의 상품